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미국에서 온 조카친구들과 연세대 캠퍼스투어 후기

by 포순포순 2022. 10. 6.
728x90

안녕하세요 복여사에요!!

올해 여름에 미국에서온 조카친구들이 한국에 방문을했었거든요,

고등학교 1학년인데,
한국으로 대학교 입학을 준비한다고하네요!

그래서 제가 자청하고(?) 캠퍼스투어를 돕기로했지요! 서울나들이면 언제나 좋아라하는 복여사니까요 ㅋ
연세대로 무조건 오겠다는 조카들을위해 미리 알아볼것이있는지 내용과 후기를 적어내려가보겠습니다


인단 , 연세대홈페이지에서 캠퍼스투어가 따로있는지 확인을했어요
다행히 외국어견학이나 특별견학등은 미리 예약을 해야하구요, 13시 (1시투어) 투어는 따로 예약 신청하지 않아도 시작점으로 모여서 투어를 시작하면 되더라구요

연세대학교 홈페이지에 캠퍼스 안내메뉴에 신청할수있는 메뉴가 있답니다.

시간맞춰 연세대 신촌캠퍼스에 입성을했구요~
지하주차장 진입로로 들어가시면 백양누리 건물근처에서 주차하시면 됩니다.

백양누리 건물로 계단을 올라가면 캠퍼스투어 시작점이란곳을 쉽게 찾을수있답니다. 여기에 사람들이 이미 와있는분들이 서계시더라구요.

1시가 딱 시작되면요, 예쁜 여학생분께서 시작을하겠다는 얘기를해줘요, 우리팀포함 총 3팀 약 10명정도가 모였었고, 우리는 외국인학생이있어서 그런지 간간히 영어로 설명도 해주셨어요, (알고보니 이학생분은 학생홍보대사였더라구요^^)


약 40분간의 연세대 캠퍼스 투어를 마치고 기념사진찍을수있는 스폿을 다 알려주셔서 사진도 열심히 찍었어요,
캠퍼스내에 윤동주기념관 앞에서 찍은사진이구요,

드라마나 영화에서 많이 봤었던 건물을 저도 이번에 처음 보게 되었어요, 건물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학교다닐맛이 날거같았어요ㅡㅡㅎㅎ

투어를 마치고 젊은이의 거리 홍대거리로 왔습니다.
쇼핑은 안할수없지요~

한국에 오랜만에 오니까 음식도 생각보다 많이 먹질 못하더라구요,
그래도 TV프로그램에서 보니까 닭갈비를 외국인들도 잘 먹더라구요~그래서 지나는길에 닭갈비집을 데리고갔더니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대성공~! 볶음밥까지 싹싹 긁어 먹었어요!!!

매콤한걸 좋아라 하더라구요, 치즈도 있으니 어린친구들한테는 별미였겠져~

서울 에서 연세대 캠퍼스투어 명동, 홍대거리 쇼핑을 즐기기위해서 명동호텔에서 2일 숙박을했어요!

그기간안에 충분히 구경하고 쇼핑도하고 먹을거먹고 즐거운 휴가를 보냈답니다 ^^

다음 포스팅은  서울벗어나  강원충청 투어한후기를 올려볼게요~

재미있게보셨다면 하트꾹♡은 복여사에게 큰도움이되어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