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가평여행1일차 - 두아이와함께 추억에 닭갈비 와 가평엘리시안 썰매장

by 포순포순 2023. 1. 10.
728x90

안녕하세요~!복여사에요~~
연말어떻게들보내셨을까요?

저는 급하게 쉬는날이 잡혔습니다
12월31일과 1월2일에요
3일의시간이 생겼는데 어딜가야할까하다생각난곳
이번아니면 아이들에게 또언제 눈썰매를태워줄수있을지몰라 가까운 가평엘리시안 눈썰매 위주로동선을짜보기로했습니다.

지금은 강촌역이 강촌상상역이 되어있더군요
상상역? 강촌역도좋았는데?ㅇㅏ무튼 옛날옛날에저두 여기왔었더랬죠  기억이가물가물 그래도 가장생각이뚜렷한곳~!  강촌토종닭갈비집~!♡♡


닭갈비주문후 주변둘러보니 변한건없네요
다만가게가좀작아진듯해서 여쭤보니 역시나 평수를줄이고 옆가게가들어왔다하시네요~
음 나의눈썰미~^^

가평에왔으니 닭갈비에 잣막걸리한잔때리구요~

마지막코스는 볶음밥인데 이성잃은우리아가들을 먹이는바람에사진은 못찍었지만 아주아주 훌륭했다는~ㅎㅎ

안녕~언제또올지모르지만 옛추억을간직한곳들이네요~방갑지만 또 아쉬운작별..

바깥풍경이서늘하면서 한적한 코스입니다 강촌역에서 엘리시안 무지가깝더라구요
울딸포수니는 기대기대하고 바란 눈썰매타러 고고씽

스노우힐&펀파크입니다~
입장료는 타는사람이건 안타는사람이건
3만원입니다. 다만 신한,비씨,국민,농협카드제휴
30프로 할인됩니다~  36개월이만인 둘찌는 무료입장이구요~덕분에 썰매1회타고 쨍울어서 퇴장했지만요~

성인  아동할거없이 할인받아  인당 21,000원 에 입장!!!!


실컷타거라 포수나~~

왜펀파크인가했더니 대형 에어바운스 성이지어져있어요

대여섯명이 한꺼번에 손에손잡고 내려오다보니 기다림이많지안고요빨리빨리 빠지더라구요

길이도적당해서 챙피함을무릎쓰고 소리를 꾁꾁지른건안비밀~~ㅎㅎ

에어바운스는 절대유아들은못들어갈만한수준이에요
너무푹신푹신 큰형님들의 정말와이드한 뜀뛰기들땜시 정신없이 한바퀴돌고 내려왔답니다~~


22년도를 마지막으로보낼 부랴부랴잡은팬션은 구름산계곡 맨끝자락에 위치한 아주조용한팬션이였어요
너무친절하신사장님들덕분에 2박잘할수있었습니다~

2탄은 남이섬투어와  맛난짬뽕집 올러볼게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