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7살3살남매 데리고 독박육아편 -영화보기

by 포순포순 2022. 10. 13.
728x90


안녕하세요!복여사에요!!

제가아는지인은 자녀가세명인데 제일큰아이는 8살기준 세명모두데리고 혼자서  장을보러가는경우를 보았거든요 사실아이성향에따라서 가능하냐 안하냐
그러실테지만 아무리 가능한다한들..
정말 쉽지않은 결정과 선택을한거잖아요?ㅎㅎ

저두 어느덧 아이둘을데리고 다니다 남편이 없어도(항상바쁘신관계로) 혼자라도다니지않으면 너무아이들이  심심해요를 백번외치는바람에 ~  점점도장깨기?식으로  여기저기 도전해보는거같아요

오늘은 7세 3세 아이둘데리고 영화관에도전했어요 ㅎㅎ 평일이기도하고 둘째가 아직  뭘모르는지 줄곧잘앉아있어서  처음 영화관에 방문했더랬죠

보기로한영화는 헬로카봇 수상한마술단의비밀이구요
36갤미만 무료 부모님과 동반입장 2명분만 표끊고 관람하기로했어요!

결과적으론 갈수록집중못하고소리지를까봐 등줄기땀으로 마감했어요

워낙 (?)티비로도보는헬로카봇이라그런지
집중을 못하더라구요ㅜ

그래도 모라도했으니되엇다 스스로를 자축하며
독박육아 체험을 마칩니다 ㅎㅎ
아직 3세는 영화보기힘든가봐요 허헛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