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여사의점심

불티나 마시란로 235 - 조개찜 100%만족했던 후기

by 포순포순 2023. 2. 13.
728x90


안녕하세요 복여사에요
여름동안 자주다녔던 을왕리해수욕장과 왕산해수욕장 근처에 조개찜 맛집이있다해서 불금을 보내려고 부지런히 을왕리로향했습니다 ㅎㅎ

주소는 외우기쉽게 간판에 딱 적혀있네요
마시란로 235 불티나 입니다

메뉴판을 무슨정신이없어 못찍었네요 저희가 주문한건 피문어조개찜 12만원상차림 입니다~

비쥬얼보이시나여ㅜ 정말 연기모락모락나고
여기가 왜 인기가 있는지 몇가지 알겠더라구요

첫번째는 직원분들이 정말친절하십니다
두번째는 해산물이 진심 신선해요~
세번째는 대파가 신에한수인듯 야채가 정말많이들어있어서 그런지 국물이 시원그잡채에요ㅎㅎ

다시봐도 군침이ㅜ 겨울이다가기전에 또한번가고싶네용~~

처음에 지도보고선 낡은건물하나달랑보이길래 약간낚인건가했거든요ㅎㅎ
근데 그옆에 신관 그옆에 또신관 규모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맛있게 먹고나서 나왔을땐 이래서 이유가있구나~했더랬죠~~ㅎㅎㅎ

아무튼 내돈내산은아니지만~(지인이사줬거든요)
정말강추하는 조개찜 찐맛집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