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여사의점심

시흥 은계호수전망 볼거리 많고 힐링그자체 카페- 아마츄어작업실

by 포순포순 2023. 2. 4.
728x90

안녕하세요 복여사에요 ~^^
오늘 드디어  가보고싶었던 카페  시흥은계에 아마츄어작업실가게됬답니다~

여기가 왜유명하냐면요~건물전체가 카페인데 층별테마가있어서 누구나 원하는장소에서 자유롭게 커피타임을 가질수있기때문이에요~!

카페입구컷과 대표적으로 판매하는 케익이에요~!

햇빛이잘드는이유는 은계호수를 바라보고있기도하고요

2층은 동화공간으로 아이들이 뛰놀수있고 엄빠들은 커피마실수있어요~평일에오니한가하고 너무좋은것~!

3층은 사육의공간 미술그림을 그릴수도있고 말그대로 사색을즐길수있도록 창밖을향한 의자배치가 돋보였어요~!

루프탑은 인조잔디로되어있어 봄부터는 아이들참많겠다싶더라구요~오늘은 추워서패스했어요~!

결국 1층에서 브레드와 커피주문했어요~!

누가이렇게 투자해서? 이런커피숍을 오픈하는지  ㅋㅋ 동네에핫한 커피숍와보니 입이떡~ㅎㅎ즐거운경험이였습니다~~ㅋㅋ 다음번엔 아이들 데리고오는걸로다시방문하구싶은 곳이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