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여사의점심

광명 데시앙 - U플래닛 일본라멘 브랜드 멘야마쯔리 먹고 왔어요~

by 포순포순 2023. 1. 31.
728x90

날이 추우니까 요새계속 당기는 음식이 따뜻한국물이 땡기더라구요~

오늘은 광명갈일이생겨서  검색해본 맛집~
멘야마쯔리 라는 라멘프랜차이즈집을 방문했어요~^^

광명 데시앙아파트내에 어반브릭스 2층에위치해있어요~!
여기처음방문객은 많이헷갈릴수도있어요ㅜ
AK프라자와 어반브릭스 외에 입주민건물까지 넓기도참넓더라구요ㅜㅋㅋ  주차장표시잘보시구 어반브릭스를 따라잘가시면 어렵진않아요...ㅎㅎㅎ

정갈히 되어있는 매장내부~
패드로 개변주문가능해요~오픈형주방이니 깔끔하게정돈되있엇어요~!!!

주문한메뉴는 이곳의 베스트메뉴  돈코츠라멘과 마제소바~입니다 ㅎㅎ사이드로 차슈도주문!  맛있게먹는 방법도 나와있구요~!

하~비주얼만봐두 맛있어보며요~안맛있을가없어요
슬라이스된 차슈와면을먹고 국물시원하게 호로록~

마제소바 는이번에 처음먹어보는데요~양념이너무맛있어서 밥까지 비벽먹었는데 별밍네요~공기밥반만한정도나오는데 무료로선택할수있어요~

그래서 아주 싹싹긁어먹고왔네요~!배불리 잘먹었습니다~~

AK플라자내 음식점이있긴하지만  아직 100프로입점도아니고 딱히먹을메뉴가없을땐 밖으로나오시면 바로 어반브릭스내에서 이용해도 좋겠다는 생각이들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