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여사의점심

요즘먹어본 초밥집중에 최고~신세계시흥아울렛 시마스시

by 포순포순 2023. 1. 19.
728x90

안녕하세요 복여사에요 ~^^
신사아에 쇼핑하러갔다가 우연히가게된 시마스시
오잉?너무신선하고 맛이좋아서 포스팅을안할수가없었어요!


오랜만에 회전초밥집 방문~!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후라 사람이 아무도없었어요

메뉴판에가격과 스시종류별로 나열되있었어요
레일에안보이는 메뉴는 직접써서 전달하면 그자리에서 바로만들어줘요~!

접시색깔별로 가격이써있어요~!
역시나 5천원6천원8천원대 스시가 제일 맛있고 좋았어요~!ㅋㅋ

처음으로 내린 연어 간장새우 장어 초밥~
껍질을살짝 익힌 도미초밥 소고기초밥 각각5천원

마지막엔 시원하게 냉모밀주문했는데요!!
세상에나..이것도 다른곳에서먹어본육수보다 너무깔끔하고담백했어요

우연히 들른곳이 맛집이였다니 너무행복했어요~

점점싸여가는 접시들~
배터지게 한끼 식사하고 둘이서 나온금액 77,000원이에요~10마넌가까이나오려나 우려했는데 넘나맛있게먹었으니 가격도 만족스럽네요~~!!

신시아 에서 쇼핑후 출출할때 시마스시강력추천~
신시아맛집소개였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