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출퇴근길 이틀만에 뚝딱 읽어버렸어요

by 포순포순 2018. 11. 20.
728x90

 

[매일매일 써내려간 습관이 가져온 놀라운 변화]

매일 아침 써봤니??

 

 

 

 

블로그를 시작하고. 항상 마음에 두고있는 생각들이 있어요,

 

내생각이 맞는걸까? 내가올린정보가 다른사람에게 도움이 될까?

글에 맥락이 맞긴한걸까? 블로그가 스토리가 없는날은 그날 기억이 없다 그럼에도 매일쓰기 너무 힘들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루하루를 담아보고 있긴했습니다..

 

좀더 마음을 다듬기 위해, 정리하기위해 도서관에서 책을 하나 빌려왔어요,

바로 김민식 님의  매일아침 써봤니?? 예요.

 

 

처음 블로그를 써봐야지 하는분들께,, 글쓰는것으로 자존감을 높이려는 분들께,,

공짜로 나를 바꾸고 싶은 분들께, 감히 권해요.

 

아기 엄마로, 워킹맘으로, 출퇴근길, 돈안들이고, 나를 변화시키고  충만한 삶을 살고자 열심히 찾고 있는저에게 다시한번 작지만 소소한 블로그를 씀으로써 인생이 어떻게 바뀌게 됬는지를

너무나도 쉽게 간결하게 알려주시는 내용 이였어요,

 

책만큼, 나를 변화할수 있는 솔루션은 없다고 생각해요 저또한 그래도 하루하루 매일 독서하긴 참 힘들죠,

 

그동안 실패만 했어도, 망한 삶만 여태 살았어도, 괜찮아요, 또 망하면 되니까요~ㅎㅎㅎㅎㅎ

솔직 담백한 김민식 피디님의 망한 삶이 어찌하여 쓰는 일?로 변하게 됬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이번주 출퇴근시간동안 참 재미있게 봤네요~ 이제 막 시작한 블로그 쓰는데도 힘이 부쳤는데..

스킬도 문장력도 필요없어요~ 일단 버티란 말에 힘을 얻습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합니다 ^^ ♡

 

 

 

 

 

 

 

 

 

 

 

 

 

728x90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공부하는 이유  (0) 2019.09.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