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년이상 착한가격 - 시흥대야 김찬수안경원 내돈내산 안경구매후기

by 포순포순 2022. 12. 14.
728x90



안녕하세요~~!
복여사에요 시흥 대야동에 김찬수안경원이란곳 소개해드리려해요


저는안경을안쓰지만 남편께서 어렸을때부터 이곳에서만 안경구입을했던터라 이동네에선유명하게 가격이 착한곳이라고 알려주더라구요

블루라이트차단 적용됬는지 확인해주시면서렌즈에 비춰보시더라구요~~블루라이트를 통과하지않으니 눈이보호된단말씀을해주셨어요~!

저두간김에눈검사를해봣어요~!평생 안경써본적이없던저는 자신이있었는데
세상에 작은글자가 흐릿하니 잘안보이더라구요

노안이온건지...ㅜ 도수있는안경을쓰니 선명하게잘보이더라구요
이참에 컴퓨터도 하루종일보고있으니 눈보호도할겸안경하나 맞추고 왔습니다~~


블루라이트가 유해광선이라고해요
푸른빛을띠는데 자외선다음으로 빛이 강하기때문에 장시간노출되면 눈이피로하고 시력저하에 불면증까지 유발한다고하네요?ㅜ

신기해서 제가직접 비춰봤어요
내눈은 소종하니까~~내가왜이제야알았을까요,
지금이라도 안것에 감사하며

역시나 사장님자부심이~~20년이상 가격을 똑같이받고있다면서 아주친절히 상담해주시곤 사이좋게 안경하나씩 하고 돌아왔답니다

생각해보니 안경쓰시는분들은 주기적으로안경교체가필요하니 주변에 자주가는 안경집한곳정도는 있어야겠더라구요~!

복여사에  내돈내산 시흥대야동 김찬수안경집  후기였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