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컴퓨터 많이 보는 거북목엔 - 내돈내산 경기 시흥 잘하는 한의원집

by 포순포순 2022. 11. 30.
728x90

안녕하세요 복여사에요!!!

 

컴퓨터에 너무 많이 앉아있었더니 모니터속으로 들어가려는 저를 발견했네요,

거북목이 되어가고 움직이질 않으니 온몸이 뻐근하고 어깨는 비대칭에 안아픈 곳이 없더라구요

특히 요즘엔 뒷목잡고 여러번 생명에 위협을 느껴서 경기시흥에 괜찮은 한의원을 검색해보게되었어요!

 

 

시흥 삼미시장 입구쪽에 명지한의원이란 곳인데요!

먼저간분이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고 몸풀어주는 기구들이 많단 얘기를 듣고 가게되었어요!

 

삼미시장 입구옆에 쥬씨건물이 있거든요? 거기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바깥에서 보기보다 규모가 엄청 크더라구요, 직원분들도 거의 10명남짓 많이 계셨고, 원장님의 친절한 상담끝에

자주오셔야겠다 어깨가 많이 뭉쳤다 라는 결론을 내리고~ 

따뜻한 침대에 누워 부황을 하고 침도 맞고 피도 빼고 ㅋㅋ 잘 누워있다가 다음 물리치료실에 들어왔어요

저는 잘 한의원에 잘안왔기도 했었지만 기계가 이렇게 많은곳도 처음이에요, 종류로 따지면 5가지정도는 되었구요

시간이 이날은 넉넉잡고 간지라 정말 다!해봤는데요,, 결론적으로는 세라젬이제일 시원하긴했지만 너무 만족했고 덕분에 어깨도 아직까진 아프지않고 잘지내고있어요~

 

 

 

 

 

 

오랜기간 앉은 자세로 뒷목이 뻐근할때 , 더 아파지기전에 건강 잘챙겨 보아요! 

이상 내돈내산 명지한의원 후기였습니당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