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서오토플렉스 - 드디어 내돈내산 중고차뽑은 후기

by 포순포순 2022. 11. 17.
728x90

안녕하세요 복여사에여~!


제가말이죠 중고차를 뽑았답니다 헤헤
항상가족차몰고다니다가
이게성이안차더라구요..애들데리고 가고싶은데는많은데 차가없을데도있구

(뚜벅이생활 청산한지얼마나됬다고 배가불렀네불럿어쯪ㅋ)

그래서~! 집근처 정비소 사장님 지인소개로 강서오토플렉스까지 오게되었어요!

중고차 매매단지라고 보시면되고요, 미리 중개분하고 통화해서 원하는가격대하고 보려는 차종등을 말씀드리고 찾아간날 말씀드린 차종몇대를 보러가는 거였어요, 

 

제가 뭐다른것도그렇지만 중고차는 더더욱 사본경험도없고 막 걱정이 되더라구요, 막막 금액 뻥튀기하고 결제하고나가면 바퀴다 튕겨나가고 따지러가면 사무실에 아무도없네?ㅎㅎ 이런 희한한 상상을했는데 , 그건정말 제가 구시대식 생각이더라구요 , KB캐피탈 같은곳에서 제휴를 맺어 믿을수있는 차를 검수해놓고 관리하고있기 때문이라고하고요,

그래서 층마다도 허위매물 절대불가라고 문구도 눈에 띄더라구요, 

또 엔카진단을 받은 차들은 스티커라 앞유리에 땋 붙어있었어요!

 

딜러분 만나서 이것저것 차보고 왔다갔다하다가 엔진소리 조용하고 추천하시는 그 차로 결정하고 계약하고 돌아왔습니다!

결정하는순간 뭐 제손하나 거칠거없이? ㅎㅎ 순식간에 일사천리 진행되더라구요,

임시보험가입하여 1주일이내 자동차보험 가입하면되고~

자동차등록증은 집으로 보내주시고~

자동차 이상있을수있으니 정비소에 한번맡기고 수리할거하고(비용은 그쪽이부담)

돈만결재하면 땋땋 아주 편리한세상이져~

이렇게 많은차중 내차는 어디에 ..ㅎ 

 

제가 간곳은 304호 카스토어였어요, 오랫동안 이업계에 계신분이라더라고요 ㅎㅎ 

이렇게해서 얻은 제 소중한 차 ~ 같은여자분이 끌던거 처럼 잘관리되어있었고 예쁘게 타다 물려줬구나생각드는 그런 맘에 쏙드는 차였고요~

 

그래서 조심히  집으로 데리고  왔고요~~~

 

며칠뒤 블루핸즈 차량검사소에가서 검사받고~ 이상없음 확인받고나니 온전히 와 이제 내차구나 생각이들더라구요~

 

 

하고나니 뭐 별거아뉘네~?ㅎㅎ 

내차가 생겼으니 휘뚜루몰지않고 조심조심 살살 밟아야겠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