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여사의점심

칼칼한 등갈비 와 고소한 곤드레밥 - 가산디지털단지역 현대아울렛에서 제천두꺼비식당

by 포순포순 2022. 11. 2.
728x90

안녕하세요 복여사입니다~

 

오랜만에 일때문에 가산디지털단지역 에 갔어요!

 

저는 가산디지털단지역가면 활기(?)가 느껴져서 좋아요, 열심히 살아야지하는생각도 들게할정도로 저마다 바쁜사람들이 많이들 다니니까요~ㅎㅎ

오늘 점심약속은 아직 한번도 가보지 못한 현대아울렛 7층 식당가에서 만나기로했구요, 그중에 두꺼비 식당을 선택했어요!

 

제천에서 시작한 식당인지?모르겠지만 제천 두꺼비 식당이라고 되어있네요

 

주메뉴는 등갈비이구요~ 등갈비 국물에 밥을 슥슥 비벼서 먹기 딱좋은! 메뉴에요, 

점심메뉴로  등갈비 + 공깃밥 셋트 12,000원 공깃밥 대신 곤드레밥 정식은 14,000원 입니다.

 

 

크~~ 등갈비와 당면 버섯이랑 콩나물이 잔뜩 들어갔구요! 밥에 싹싹 비벼서 맛있게 한그릇 먹고 돌아왔습니다~!

(아주 매~운맛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일반 매운맛보다 더맵게해주세요라고 부탁하셔야할거같아요, 매운맛도 신라면정도했었거든요 )

 

오늘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졌네요, 맛있는점심먹고 힘내보아여!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