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여사의점심

진정한 훠궈맛을 느끼고싶다면 대림동으로~아향부 후기

by 포순포순 2022. 9. 30.
728x90



안녕하세요 복여사에요~!
한달에한두번은 훠거집을 찾곤하는데
가까이있는 가게마저도 코로나여파로 폐업을하셨더라구요~~

때마침 서울구경(??)가는차에 대림에있는 훠거거리를 가보기로했어요~~!!

찐 훠거를 먹어볼수있다는 설렘을안고~~

검색을하다~~아향부라고 유명한곳이있더라구요 도로변에있는 곳이라찾기쉽다능~그치만 주차는 공영주차대로변에주차하고 왔어요~~

무한리필인만큼 야채 ,버섯,햄 등등 한가득~

꼬치구이도 무한이되니까 고기류가많더라구요
생소해보이는비주얼ㅡㅡㅋㅋ

양념은 각자취향대로 넣어서 만들어줘요~


메뉴판~ 죄다한자지여~ 가격을사진안찍었네유ㅜ

훠궈 무한리필은 17,000원 고기까지 무한리필은 25,000입니다~

중국관련술도 팔구요~중요한건 저희갔을때 직원분이 찐중국분이셧고 한국말을못하시더라구요

뒷테이블역시 중국분들이였는데 한국말할줄아셔서 통역아닌통역을해주시더라구요~~ㅎㅎ
먹는법까지 까지친절히 설명해주셨어요

홍탕 백탕 냄비가 끓기시작하면 가져온재료를 넣고 먹으면되어요~~

샤브가맛없을수없죠~ 넘맛있다능~

근데 제입맛엔 홍탕은증말맵고짜더라구요 실제훠궈는국물은안먹는다잖아요~왠지이유를 알거같았어요~~

점심한끼 든든히먹었습니다~~훠궈홀릭에 빠진분들이라면 대림동 찐 훠궈도 도전해보심좋을거같아요^^



아향부대림직영점


728x90

댓글